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이해찬대표 주재 현장최고위원회의 및 대구지역 예산정책간담회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142

이해찬대표 주재 현장최고위원회의 및 대구지역 예산정책간담회


- 남칠우시당위원장 “2020년 국비예산 확보에 집권여당 소임 다할 것”-

 


더불어민주당은 410() 오전930분부터 대구혁신도시에 위치한 한국감정원에서 최고위원회의 및 예산정책간담회를 개최한다.

 

회의에는 이해찬 당대표, 박광온김해영남인순이수진이형석 최고위원, 김두관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 상임위원장, 윤호중 사무총장, 조정식 정책위의장, 윤후덕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김정우 기획재정위원회 간사, 김성환 당대표 비서실장, 소병훈 조직사무부총장 등 지도부와 김부겸 수성갑 국회의원, 홍의락 북구을 국회의원, 김현권 TK특위위원장, 남칠우 대구시당위원장, 대구시당 지역위원장, 대구시의원 등이 대거 참석한다.

 

오전 930분부터 오전10시까지 더불어민주당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오전 10시부터 오전 1130분까지 대구시 주요현안 및 국비사업 간담회를 연달아 개최된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자유토론에서는 이해찬 대표 주재로, 대구지역 주요 현안과제와 국비예산에 대한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및 대구시당 간의 다양한 의견교환 및 협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구시당은 간담회에서 혁신도시 시즌2, 국가물산업클러스터 등을 비롯한 당지도부에게 보고할 8가지 대구지역 주요현안과 3가지 법률개정 건의안을 엄선하여 준비하였다.

 

남칠우 대구시당위원장은 대구시당은 2020년 대구시 국비예산 확보를 위해 집권여당의 소임을 다할 것이다. 특히 이번 대구지역 예산정책간담회는 지난달 문재인 대통령님 대구방문에 이어 이해찬대표께서 직접 대구시를 방문하여 대구시의 주요현안과 예산을 챙기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피력이며, 대구시민들이 결코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집권여당인 대구시당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간담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2019. 4. 8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