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 EBB3B4EB8F84
논평/보도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정책페스티벌 개최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3070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정책페스티벌 개최

 

 

- 1위에 중남구 지역위원회 청년 유입을 위한 지역지원 및 체계마련선정 -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위원장 남칠우)95() 오후2시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당사 회의실에 2020년 총선에 대비한 정책 발굴과 당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해 당원의 아이디어를 정책으로 만드는 정책 페스티벌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대구시당 정책페스티벌 경연대회에서는 배심원단을 꾸려 각 지역위원회 별로 1개씩 출품한 정책을 심사 후 최종 920()에 열리는 중앙당 정책페스티벌에 출품하게 된다. 이를 위해 지난 821() 남구지역위원회를 시작으로 26() 서구, 27() 달서구갑, 28() 수성구갑, 29() 수성구을, 동구갑, 30() 달서구병, 92() 동구을, 달성군, 3()북구을 등 각 지역위원회 별 정책페스티벌이 진행되었다.

 

대구시당 대회의 배심원단은 대구시당 상무위원, 특별위원회 위원장, 각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 63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지역위원회 별로 당원들의 PPT를 이용한 정책 발표가 이루어졌다.

 

그 결과 다양한 정책이 제안되었으나 최종 심사를 거쳐 중남구지역위원회의 청년 유입을 위한 지역지원 및 체계마련1위에 선정됐고, 이어 달성군지역위원회의 소상공인 및 영세사업자의 금융이자 지원 방안’, 달서구병지역위원회의 공원일몰제로 인한 도시공원 활성화 방안이 각각 2위와 3위 순으로 우수정책에 선정됐다.

 

정책페스티벌을 주최한 남칠우 대구광역시당위원장은 당원이 참여하여 정책을 제안하고 투표하는 과정을 통해 좀 더 실생활에 유익하고 다양한 정책을 발굴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비록 순위에는 못 들었지만, 오늘 이 자리에 출품된 정책 아이디어 모두가 우수하다고 생각하며 향후 이를 참고하여 내년 총선에서 대구시민들에게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정책발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2019. 9. 5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