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 보도
논평/보도

“대구 부흥, 번영의 대한민국을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 민주당 후보, 대구시민 향한 간절한 호소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2109

대구 부흥, 번영의 대한민국을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

민주당 후보, 대구시민 향한 간절한 호소

 

총선 마지막 주말, 후보 전원 대구시민들께 드리는 약속과 호소문 발표 -

 

더불어민주당 대구 출마자들은 선거운동 마지막 일요일인 12일 오후1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달구벌대종 앞에서 대구시민들께 약속과 지지호소를 하였다.

 

수성갑 김부겸, 북구을 홍의락, 중남구 이재용, 동구갑 서재헌, 동구을 이승천, 서구 윤선진, 북구갑 이헌태, 수성을 이상식, 달서갑 권택흥, 달서을 허소, 달서병 김대진, 달성군 박형룡 후보는 이날 한자리에 모여 대구전체를 대표하는 총선공약인 ‘20TK뉴딜로 대구경북 경제를 일으켜 세우겠습니다는 피켓을 들고 대구시민들을 향한 간절한 약속과 호소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호소문에서 코로나19 극복 추경 확보한 성과를 예로 들며 대구 시민의 민생으 돌보는 일에 앞장섰습니다. 대구 경제를 살리기 위해 TK뉴딜 20조원 사업을 마련했습니다. 대구 시민의 민생을 돌보고, 경제 기반을 튼튼히 하고, 미래 전략 산업을 육성하겠다며 대구 경제를 살리겠다는 굳은 약속과 다짐을 밝혔다.

 

또한 대구 부흥을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 번영의 대한민국을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 한 정당의 싹쓸이와 독점이 대구 발전을 위한 선택일 수 없습니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대구를 위해 경쟁하면서 더 열심히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힘을 모아주십시오라며 대구시민께 간절히 지지를 호소하였다.

 

2020. 4. 12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미래준비 대구시당선거대책위원회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