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국민 속에서 듣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 출범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1299

국민 속에서 듣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출범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지역 여론 가감 없이 중앙에 전달 할 것-

 

더불어민주당은 525() 오전1130분 국회 본청 앞 계단에서 제21대 국회 임기 개시 1년을 맞아 민생 현장 중심의 당정 운영을 목표로 국민의 목소리를 듣는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부제: 국민 속에서 듣겠습니다)’출범식을 진행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525() 출범식을 시작으로 당지도부, 전국 17개 시·도당 및 지역위원회, 비례대표 국회의원, 온라인플랫폼 등 여러 채널로 국민들의 목소리 경청하고 이를 취합한 뒤 당대표가 직접 61() 대국민 보고회를 열 계획이다.

 

특히 더불어민주당은 이번프로젝트를 통해 가시적 소통·경청 행보로 불통, 그들만의 개혁등 부정적 이미지를 불식시키고 진실한 사과와 반성’, 달라진 태도변화와 혁신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위원장 김대진) 또한 526()부터 530()까지 온라인 설문조사와 각 지역위원회 별 현장방문, 지역간담회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구시민의 목소리를 듣고자 한다.

 

특히 대구시당은 당지지세가 다른 곳보다 낮은 지역임을 감안해 현장에서 전달받은 대구시민들의 모든 의견들과 쓴 소리를 가감 없이 중앙당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대구시당은 2022년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회로 변화하는 대구민심을 파악하는데 주력하여 반드시 차기 선거에서 대구시민들이 원하는 정책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2021. 5. 25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