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 논평
논평/보도

대구가 국민의힘 호구냐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440

 

대구가 국민의힘 호구냐?

-대통령과 전직 당대표가 대구에서 도대체 뭘 하는건가?-

 

 2주 전에 대통령은 서문시장에 와서대구는 저를 대통령으로 만들어준 곳이라고 말하고, 2주 후엔 전직 당대표는 국민의힘의 모든 구성원에게는 문재인 정부의 잘못에 대해 지적할 자유만큼의 윤석열 정부에 대한 지적할 자유가 있다.”며 전했고, 국민의힘 대구 국회의원들에게 누군가의 전위대가 되어 활동하고 있다.”며 말했다.

 

 이런 것을 사람들은아사리판이라고 한다. 윤석열 대통령과 이준석 )대표는 대구에서 도대체 뭘 하는 건가? 더 가관은 홍준표 시장은 둘 다 싸잡아 비난하며 본인 이미지만 관리하고 있다.


 집권 초, 여당이 이렇게 혼란스러운 당내갈등 상황을 48년 정부수립 후, 74년 만에 처음이다.

 

 대구가 국민의힘 호구냐? 지난 세월 대구는 국민의힘 일당독재의 결과로 경제는 하락하고 청년들은 일자리를 찾아 대구를 떠났다. 이로 인해 잠재성장력도 꼴찌다대구를 이렇게 만든 당사자들이 무슨 염치로 대구를 자신들의 아성인양 떠들고 있는지 기가 찰 노릇이다.


 국민의 힘의 지도부와 관계자들은 쇼맨십(showmanship)을 위한 정쟁의 도구로 대구시민을 이용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지난 세월 대구시민들은 국민의힘만 지지했다. 이젠 시대가 변했으며 대구시민들도 변화하고 있다. 오늘자(95)리얼미터여론조사에서 국민의힘 대구·경북지지율이 51%라는 것이 그것을 반증한다.

 

 대구민주당은 대안세력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2022. 9. 5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