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 보도
논평/보도

제3산업단지관리공단-북구(갑)·(을) 지역위원회 정책 간담회 개최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478

3산업단지관리공단-북구()·() 지역위원회

정책 간담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북구()·()지역위원회(북구()위원장 정종숙)는 지난 922() 3산업단지관리공단과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3산업단지관리공단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간담회참석자는 공단측 홍종윤 공단 이사장, 손강호 전무, 김현수 대성금속대표, 신진규 기획관리부장이 민주당 측에는 정종숙 북구()지역위원장, 채장식·김종련 북구의회의원, 김지연 )북구의회의원, 박윤제·신창섭 북구()지역위원회 운영위원 등이 참석하여 공단의 역사와 현황, 중장기 계획에 대한 공유와 애로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히 공단 측은 ESG경영과 관련 폐유 수집의 필요성과 범위 확대에 대해 북구의회가 나서줄 것을 주문했고 채장식 북구의원은 북구청 내 관련 부서와 상의하겠다고 했다.

 

 홍종윤 공단 이사장은 3산업단지가 도심에 위치하고 금호강을 끼고 있는 최적의 입지임을 강조하며 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을 요청한다.”라고 주문했으며, 정종숙 북구()지역위원장은“3공단 가까이에 있는 경북대, 영진전문대를 활용하여 산학 연구센터설립 등의 클러스터 조성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2시간 동안 진행된 간담회를 통해 제3산업단지에 대한 이해도를 높히고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산업업종 재배치와 산업 집적 관련 법안의 개정의 필요성을 인식했다.

 

 

2022. 09. 23

더불어민주당 북구()·()지역위원회(북구()위원장 정종숙)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