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신년인사회 성료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322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신년인사회 성료

 

 지난 14() 오후 2시 수성구청 대강당에서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이하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발대식 및 신년인사회 참석자는 이재정 전국여성위원장(국회의원, 경기 안양시동안구을)과 강민구 대구시당위원장, 김정희 대구시당 여성위원장(달서구의원)과 당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정 전국여성위원장은 대구에서 민주당 활동하시는 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김정희 여성위원장님과 대구시당 여성위원회가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강민구 시당위원장은 여성 당원 동지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여성 당원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대구 민주당이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날, 여성가족부 폐지 반대, 2024 총선승리 여성의 힘으로, 남녀동수 정치참여, 성평등 추진체계 강화 등 피켓팅을 하며 구호를 제창했다.

 

 김정희 대구시당 여성위원장은 전국여성위원장인 이재정 의원과 함께 전력을 다해 여성의 정치참여 확대, 당내의 성평등 문화 확산을 넓혀 가겠다.”고 전했으며, 여성 당원의 역량강화 사업, 지역 여성위원회 활성화 사업, 여성 정치신인 발굴 사업, 지방 여성의원의 의정활동 지원사업 등 앞으로의 활동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2023. 01. 16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