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자랑스럽습니다."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301

 

자랑스럽습니다.”

-신효철 동구()지역위원장 봉사 부문 대상-

-서용덕 대구시당 소상공인위원장 교육 부문 대상 -

 

 지난 13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23 3회 대한민국 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이하 대구시당)신효철 동구()지역위원장은 봉사 부문을 서용덕 대구시당 소상공인위원장은 교육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한민국 공헌 대상은 2018년 제정돼 교육, 문화, 환경, 지방자치 등 7개 부분에서 혁신성을 띠고 사회에 공헌한 인물을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신효철 동구()위원장은 더인연봉사단과 함께 독립운동 유공자 후손과 함께하는 김장 나눔봉사활동으로 대구 8개 구·군에 있는 독립운동 유공자 후손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하였으며, 평화통일대구시민연대 운영위원으로 10여 년간 활동하여 그 공로를 인정하여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서용덕 대구시당 소상공인위원장은 후삼국 시기 공산전투를 배경으로 만든 달빛의 숨결’, 임진왜란 당시 명나라에서 귀화한 두사충을 배경으로 한 오매불망(모명재에서)’과 민족시인 이상화의 시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대구행진곡으로 가곡, 작곡하는 등 음악 컨텐츠들이 대한민국의 근대위인들을 테마로 기리고 있어 그 공적이 인정되어 교육대상을 수상했다.

 

 강민구 시당위원장은 대구 민주당에 희소식이 들려왔다. 신효철 동구()지역위원장님과 서용덕 대구시당 소상공인위원장님께 진심 어린 축하를 보낸다.”언제나 시민들의 편에 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더욱 노력하는 대구 민주당이 되겠다.”고 전했다.

 

 대구 민주당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충고로 새겨들으며,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2023. 01. 17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