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 보도
논평/보도

민주당 지방의원 '제1차 지방의원 전체 총회'개최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306

민주당 지방의원 1차 지방의원 전체 총회개최

-이창하 이랜드리테일 봉사단장, 지역사회 활동 공헌 강의-

-기초의원, 원내대표단 임명장 및 우수 의원 표창장 수여식-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은 30() 오전 930, 대구시당 회의실에서 1차 지방의원 전체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민구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민주당 기초의원(안재철 중구의원, 노남옥·안평훈 동구의원, 이주한 서구의원, 이정현·강민욱 남구의원, 김종련 북구의원, 김희섭·황혜진·정경은·정대현·최명숙 수성구의원, 박종길·김정희·서보영·임미연 달서구의원, 김보경·박영동·양은숙 달성군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채웠다.

 

 총회에 앞서 이창하 이랜드리테일 봉사단장을 초청하여 지역사회 공헌에 관한 강의를 들었다. 이창하 봉사단장은 의원님들께서 현재 지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저희도 협력할 부분이 있으면 함께 돕겠다.”고 전했다.

 

 이어, 8개 구·군별 원내대표 임명장 수여식 및 우수 지방의원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하고 전체 총회를 진행했다.

 

 8개 구·군 원내대표 임명장은 이정현 남구의원, 안평훈 동구의원, 이주한 서구의원, 정대현 수성구의원, 김정희 달서구의원, 김보경 달성군의원이, 우수 지방의원 표창장은 이주한 서구의원, 김정희 달서구의원, 박영동 달성군의원이 받았다.

 

 강민구 시당위원장은 이른 아침에 참석해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이창하 단장님께서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관련하여 많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좋은 정보를 벤치마킹해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이어서 임명장과 표창장을 수여한 의원님들께 축하한다는 말씀과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활동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보경(달성군의원) 기초의원 원내대표협의회장은 오늘 참석해주신 의원님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 차기 총회에서는 조금 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민주당 소속 지방의원들과 함께 일상에서 다가가는 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드린다.

 

2023. 01. 30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