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함께합니다 > 대구지역위원회 > 달서갑
대구지역위원회

[인사] 이재명 당대표 및 신임 지도부 출범에 즈음하여 당원들께 올립니다.

권택흥 0 405

존경하는 달서갑 선후배 당원동지 여러분!


오늘은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당대표와 함께 새로운 역사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지난 한달 여 동안 시당위원장 선거와 당지도부 선거를 치러내느라 다들 너무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이재명 당대표, 정청래, 고민정, 박찬대, 서영교, 장경태 최고위원 당선자들에게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박용진, 송갑석, 고영인 후보를 비롯한 강훈식, 윤영찬 후보들에게도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이제 전당대회는 끝이 나고 당원들과 국민들의 선택으로 새로운 지도부가 구성이 되었습니다. 


이재명 당대표와 신임지도부들은 완전히 새로운 민주당으로서 혁신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더 큰 통합과 단합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취임 100일만에 바닥을 드러낸 윤석열 정권이지만, 국가와 국민들의 삶을 지키기 위해 '통근 협치'와 '영수회담'을 제안하면서도 

국민의 삶에 역행하는 정권과 국민의힘의 퇴행에 대해서는 단호한 대응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저는 대선경선과정과 대선, 지방선거와 시당위원장 선거 그리고 이번 당지도부 선거의 한복판에 있었습니다. 

당원들과 국민들의 개혁의 요구와 혁신의 열망을 온몸으로 느꼈던 만큼이나 우리 당내에 존재했던 갈등과 경계도 목도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부족함은 당원 개개인들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당이 노선과 진로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세우고,
당 운영의 민주성과 개혁성을 담보하지 못한 것에 기인한다는 생각을 확고히 가졌습니다. 


이제 새롭게 출범하는 이재명 당대표와 신임지도부는 

당내외에서 요구되는 혁신과 개혁의 과제를 누구보다 잘 인식하고 있고, 실력있게 개혁할 유능함을 가졌다고 확신합니다. 


신임지도부들이 만들어 갈 혁신과 개혁의 길에 존경하는 달서갑 당원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드립니다. 


당의 주인은 당원이며 당의 미래도 당원들께서 결정하고 이끌어 가는 새로운 민주당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 주십시오!

늘 건강하시고 이번 한 주도 행복하십시오.


2022년 8월 29일

더불어민주당 달서갑 지역위원장 권택흥 올림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