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2020년 하반기 당원연수 개최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48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2020년 하반기 당원연수 개최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교육연수국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연수원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이 주관하는 2020년 하반기 당원연수를 실시한다.

 

대구를 6개 권역으로 나눠 114()~122()까지 총 5주간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50인 이내로 철저한 방역 하에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대구시당 12개 지역위원회 당원이며 2022년 대선과 지선승리의 기틀을 다지기 위한 지역위원회 공조직 활성화 및 핵심당원 역량강화, 인재 발굴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국가인권위원회 대구인권사무소의 인권교육(성인지감수성 및 장애인인권), 더불어민주당 윤리규범 및 실천교육,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송재호 위원장의 지역주도 자립성장의 중요성, 대구시선거관리위원회의 정치관계법의 이해 등을 교육한다.

 

김대진 대구시당위원장은이번 교육연수가 우리 모두에게 다시 한 번 더불어민주당의 지향점이 담긴 강령정책을 함께 공유하고 그 밖의 선거법 및 정치관계법, 더불어민주당 윤리규범 및 실천교육, 인권교육(장애인인권 및 성인지감수성) 등을 통해 2022년을 승리의 해로 만드는 역량 강화의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연수개최 소감을 전했다.

 


2020. 11. 03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