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배광호 수성구의원의 어처구니x후안무치에 대해 국힘당 대구시당은 뭐라 답할 것인가?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266

배광호 수성구의원의 어처구니×후안무치에 대해

국힘당 대구시당은 뭐라 답할 것인가?

 

  배광호 수성구의원이 주소지 이전으로 수성구의원직을 내려놨다.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고 뻔뻔하며 해명도 후안무치다.

 

  나아가 국힘당 대구시당의 관리에도 큰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고 싶다. 민주당 이경숙 의원이 같은 일로 의원직 퇴직을 받았으면 당연히 소속 지방의원에게 주지를 시켜야 맞다.

 

  더불어 수성구의회 관계자에 따르면 배광호 의원은 경산시에 집을 사러 주소지 이전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아가 기자가 입장을 묻는 전화에는입찰 때문에 바쁘다.”고 하면서 끊었다고 한다. 어처구니가 없다. 반성도 없다. 얼굴이 후안무치다. 경산에 집을 산 것도 이상한 상황인데 입찰 때문에 바쁘다는 것은 또 뭔가? 지방의원이 입찰을 해야 하는 업무가 있다는 것인가? 아니면 또 다른 집을 경매를 받으려고 하는 것인가? 만약 또 다른 집을 경매하는 상황이라면 사냥하듯이 집을 사고 있는 것인가?

 

  대구민주당은 이경숙 의원을 제명했다. 대구민주당은 국힘당 대구시당이 이경숙 논란 논평에서사죄하고 사과해야하며 자해행위자이고 어처구니 없다.”는 지적에 깊은 반성을 하며제명이라는 결단을 내렸다. 어처구니×후안무치한 배광호 의원의 입찰 사퇴의 변에 대해 국힘당 대구시당의 결단을 기다리겠다.

 

2023. 11. 13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