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대구민주당, 제2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대구민주당, 제2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강민구 대구시당위원장 이하 대구시당은 11월 25일(토) 오전 10시 대구 서구에 위치한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에서 두 번째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강민구 대구시당위원장, 허소(중구․남구), 신효철(동구갑), 오세광(서구), 신동환(북구을), 김용락(수성구을), 권택흥(달서구갑) 지역위원장과 상무위원, 지방의원 등 3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강민구 위원장은“사랑의 연탄나눔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추운 겨울에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을 녹였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년부터 시작하고 있다. 대구민주당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네 이웃을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처럼 주변을 둘러보는 것도 정치의 일환이라고 생각한다. 이 행사가 지속적으로 계속되고 내 주변부터 둘러보는 대구민주당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환영사에서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 심미진 총괄본부장은“대구민주당이 2회째 진행하는 연탄나눔운동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작년에 이어 이렇게 꾸준히 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대구민주당의 연례 행사로 자리 잡은 것 같아 마음이 좋다. 대구는 아직도 연탄이 필요한 가구가 1,500가구가 넘는다. 그분들은 대부분 어렵게 살아가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다. 추운 날씨에 이렇게 와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밝혔다.
대구민주당은 25일을 시작으로 대구 12개 지역위원회에서 연탄 봉사를 시작할 것이다. 지역위원회 별로 1,000장 정도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려고 한다.
민생의 아픔과 우리 이웃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정치의 본질인데 요즘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 대구민주당의 고심은 깊어져간다.
내년 총선에서‘잘하기 경쟁’을 통해 보다 나은 대구를 만들기 위해 대구민주당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
2023. 11. 27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