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한라봉 100박스 전달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보도
0
2744
2020.03.30 15:56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한라봉 100박스 전달
“더불어민주당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19로 힘겨운 대구에 도움 손길 이어져”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위원장 남칠우)은 11일(수) 방역현장에서 애써주시는 대구의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에서 보내온 한라봉 100박스를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로 전달했다.
한라봉을 보내준 제주특별자치도당(위원장 오영훈)은 “약소하나마 제주 당원들의 마음을 모아 대구로 보낸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대구시민들께서 하루빨리 잘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멀리 제주에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구시당에서는 이성순 달서구의회 부의장, 김귀화‧김태형 달서구의원, 이창호 달서구병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이 직접 두류동에 위치한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제주도당의 이 같은 뜻과 함께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은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 전남‧전북도당을 시작으로 충북도당, 서울시당, 부산시당, 이원욱‧김영주 국회의원 등 전국 각지의 민주당원들이 보내온 성금과 구호물품 등을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 도움이 필요한 대구 곳곳으로 전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020. 3. 11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