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발대식 마무리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856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발대식 마무리

-전체 연탄 13,000, 12개 지역위원회 별 연탄 나눔 봉사 활동 시작-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은 지난 19() 오전 930, ()사랑의연탄나눔운동(대구 서구 달서로 224-5)에서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강민구 시당위원장과 각 지역위원회 위원장(중남구 최창희 지역위원장, 동구() 신효철 지역위원장, 서구 오세광 지역위원장, 달서구() 권택흥 지역위원장, 달성군 전유진 지역위원장), 상무위원(서재헌 청년위원장, 오수민 대학생위원장, 김시권 다문화위원장, 최성태·박은희 상무위원), 김성규 국민통합특별위원장, 지방의원(남구 강민욱 의원, 서구 이주한 의원, 북구 최우영·채장식 의원, 달성군 박영동·김보경 의원), 각 지역사무국장, 당원 등 약 40여 명 참석했다.

 

 강민구 시당위원장은연말을 맞이하여 송년회 대신 이웃과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부터 이웃들의 집안 가득 훈훈한 온기로 가득 찰 것이다.”고 전했다.

 

 이양우 ()사랑의연탄나눔운동이사장님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민생을 최우선시 하는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의 앞날의 건승을 기원하며 강민구위원장님을 비롯하여 각 지역위원장, 지방의원, 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전했다.

 

 이후, 구슬땀을 흘리며 이웃들에게 직접 연탄을 배달하고 서로 간의 훈훈한 정을 느꼈다.

 

 또한, 대구민주당은 연탄 13,000장을 후원하였으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12개 지역위원회별로사랑의 연탄 나눔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대구 민주당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내 구석구석을 살피며 시민들과 소통하겠다.


 한편,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이 끝나고 대구시당 강민구 시당위원장, 동구() 신효철 지역위원장, 서구 오세광 지역위원장, 달서구() 권택흥 지역위원장, 채장식 북구의원은 사랑의연탄나눔운동 이양우 이사장을 비롯하여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2022. 11. 20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