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동구청 예산정책협의회 성료!!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403

동구청 예산정책협의회 성료!!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오늘(12) 오후 3, 동구청 3층 소회의실에서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대구시당에서 강민구 대구시당위원장, 신효철 동구()지역위원장, 유종국 동구()지역위원장, 동구의회 노남옥 부의장, 안평훈 민주당 원내대표, 김홍석 사무처장, 배진형 정책실장이 동구청에는 윤석준 동구청장, 담당실·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예정협에서 내년 동구 주요 현안에 관하여 논의를 하였다.

 

  강민구 시당위원장은 현재 저희들이 9개 구, 군 진행하고 있고 동구는 여섯 번째다. 특히 K-2후적지가 빠지면 동구가 대구 중심이 된다는 희망이 있다. 나아가 윤석준 구청장이 오신 1년이 더 따뜻한 동구가 되었다는 평가가 많다. 오늘 시간 내주신 구청장 이하 관계자 여러분께 고맙다는 인사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동구 지역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동구를 찾아주신 강민구 시당위원장님 이하 민주당 대구시당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동구 지역 난제였던 K-2후적지 개발과 팔공산 국립공원 승격으로 5백만 명이 찾는 관광특구를 예상한다. 더불어 교육 여건 개선으로 연말에 교육재단도 설립하려고 한다. 동구가 글로벌 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많이 도와주시기를 요청드린다 며 밝혔다.

 

  대구 민주당은 추후 남은 3개 기초단체(서구, 북구, 달서구-진행순)를 방문해 대구 각 구·군이 건의한 주요 현안 사업을 면밀히 살펴 국비 확보를 통해 대구 모든 구·군이 내년 사업에 박차를 가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


2023. 9. 12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