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정도가 여당의 수준인가
국민의힘, 이정도가 여당의 수준인가
- 지금 대한민국 가짜뉴스의 진원지는 국민의힘이다.-
15일(금), 국민의힘 대구시당은 대선 공작 대국민진상 보고 및 규탄대회를 열고‘김만배-신학림 대장동 인터뷰’관련해 배후에 더불어민주당이 있다며 특정 언론과 손잡고 민심을 왜곡하는 여론 공작사건이라며 근거없는 주장을 했다.
더불어민주당이 특정 언론과 손을 잡고 여론을 공작했다는 것은 터무니 없는 소리다. 김만배-신학림의 인터뷰 내용은 이미 공개되었던 남욱, 정영학의 녹취록을 재확인시켜주는 수준이다. 그저 녹취록의 의혹이 김만배씨의 육성으로 “윤석열 대통령이 수사검사 시절 부산저축은행 관련된 사수를 무마하는데 일정한 역할을 했다.”라는 것이며, 민주당은 전혀 무관하다는 것은 국민의힘도 알고 있을 것이다.
오히려 이동관 방통위원장의 임명을 통해 언론통제와 장악을 시도하는 국민의힘이 여론조작에 앞장서고 있는 것이 아닌가!
윤석열 대통령이 대장동 사건과 관련이 없다면 국민의힘은 무엇이 두려워 대장동 특검을 반대하는가? 두려울 것이 없고 당당하다면 국민 앞에서 떳떳히 밝혀라!!
사실관계가 하나 하나 밝혀지고 있지만 국민의힘은 가짜뉴스를 퍼트리며 국민을 기만하고 있다.
대구 민주당은 대장동 진상규명의 피해자와 가해자를 바꿔치기하려는 국민의힘의 조작은폐행위 규명에 총력의 노력을 다하겠다.
동성로에 10만명이 모여도 거짓으로 진실을 덮을 순 없다.
2023. 9. 15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