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여성‧청년위원회 공동주관 ‘유치원 문제 완전정복! 박용진 국회의원 초청 강연’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여성‧청년위원회 공동주관
‘유치원 문제 완전정복! 박용진 국회의원 초청 강연’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정종숙), 청년위원회(위원장 우영식)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유치원 문제 완전정복! 박용진 국회의원 초청 특강’이 오는 12월 12일(수) 오후1시 그랜드호텔 지하1층 리젠시홀에서 개최된다.
대구시당 여성위원회와 청년위원회는 박용진 의원을 초청하여 유치원 예비 학부모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사립유치원의 운영 실태와 보육 공공성의 강화를 위한 해법, 박용진 의원의 3법 등을 상세히 듣고 현장에 참석한 대구시민들과 토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오늘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임시국회를 열어 유치원 3법 국회통과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는 뜻을 밝힌 만큼 12일 대구를 방문하는 박용진 의원은 3법 및 유치원 관련 강의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종숙 여성위원장은 “보육은 우리 사회가 공동으로 책임져야 할 의무이고 미래의 자산을 돌보는 일이다. 박용진 국회의원 초청 강연은 유치원 3법의 조속한 통과를 위하고 올바른 유치원교육을 위한 학부모님들의 역할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하고 고민해보고자 마련하였다”며 대구시민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하였다.
남칠우 대구시당위원장은 “보호자가 안심하고 자녀를 유치원에 보내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유치원에 다니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 사회를 만들어야한다. 이를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이 필요하며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은 박용진 의원의 3법 국회 통과를 위해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8. 12. 10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