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달처럼 둥근 마음으로 한가위 행복가득담기'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75

           ‘달처럼 둥근 마음으로 한가위 행복가득담기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은 추석을 앞둔 오늘(13),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동대구역 3번 출구 앞 광장에서 고향을 찾아가는 시민들을 배웅했다.

 

이날 허 소 대구시당위원장, 신효철 동구(최규식 서구·박정희 북구(최우영 북구(강민구 수성구(이준혁 수성구(장호열 달서구(이준형 달서구(박형룡 달성군지역위원장, 상무위원(채장식 자치분권, 김시권 다문, 대진 홍보소통, 서용덕 소상공인), 안재철 중구의원, 이정·강민욱 남구의원, 노남·안평훈 동구의원, 오영준·한상·김종련 북구의원, 정대현·황혜·전학익·차현민·정경은·최명숙 수성구의원, 보영·김정희·임미연 달서구의원, 박영동·김보경·은숙 달성군의원 및 사무국장 , 당직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소 대구시당위원장은 계속해서 치솟는 물가로 인해 추석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고통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민생경제를 일으키고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민족 최대 명절 추석 연휴만큼은 가족과 함께 담소를 나누고 정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시간 동대구역 광장에서 함께하지 못한 지역위원장과 지방의원들은 해당 지역위원회에서 귀성길 인사를 이어갔다.

 

고향을 찾아 떠나시는 대구시민과 찾아오시는 향인 분들께 항상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

2024. 9. 13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