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보도 > 논평/보도
논평/보도

더불어민주당 전국정당추진특별위원회 출범식 및 협력의원단 발대식 개최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0 65

더불어민주당 전국정당추진특별위원회 출범식 및 협력의원단 발대식 개최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허소 대구시당위원장)은 오늘(9) 오전11,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전국정당추진특별위원회 출범식 및 협력의원단 발대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중앙당 이재명 당대표와 박찬대 원내대표를 비롯해 민주당 협력 국회의원이 대구시당에서는 허소 대구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12개 지역위원장 및 상무위원, 지방의원이 참석해 전국정당화를 위한 걸음에 박차를 가하는 시간이 되었다.

 

전국정당추진특별위원회는 영남권과 강원 등 비수도권 지역에서 실질적인 정책 전략을 수립하고 당 차원의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된 특별기구다. 이를 통해 민주당은 특정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 각지에서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명실상부한 전국정당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협력의원단은 지역 간 정책 연대를 강화하고, 험지 지역의 특성과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 정책을 추진함으로써 지역 간 정치 불균형 해소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소 대구시당위원장은 전국정당화는 정치 불균형 해소를 통해 대한민국 정치 발전에 기여하고, 민주당이 더 강한 정당이 되기 위한 필수 과제라며, “대구시당 또한 전국적 지지 기반 확립을 위해 적극적으로 역할을 다하겠고 강조했다.

 

주당 대구시당은 전국정당추진특별위원회와 협력의원단을 통해 대구시민의 목소리를 당의 정책과 비전에 반영하, 대구 지역의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2025. 1. 9.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