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위원회 발대식 & 신입당원 환영회 성황리에 개최
더불어민주당 대구 달서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권오혁)에서는 여성위원회 발대식을 10월 13일 오후 6시, 달서구 이곡동 소재 AW호텔에서 내외빈 및 지역의 여성·신입당원 약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이번 여성위원회 발대식은 신입당원 환영회를 겸하여 실시되는 만큼 단순히 발대식 행사뿐만 아니라 지역의 많은 당원들이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민주당의 열세지역이라고 인식되는 대구지역, 더군다나 지역위원회 차원에서 큰 행사를 개최한다는 것이 그동안은 쉽지 않은 일이었으나, 달서갑 지역위원회에서 주최하는 본 행사로 말미암아 이번 지방선거 이후 달라진 민주당의 위상을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발대식에는 남칠우 대구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이헌태 북구갑 지역위원장, 이승천 지역위원장 등이 자리하여 당원들과 함께하였으며, 박광온, 남인순, 백혜련, 박주민, 김해영 의원 등도 축하 영상을 보내 이번 행사의 의미를 보다 뜻깊게 하였다. 이후 여성위원회 임명장 수여식과 신입당원 뱃지 수여식 등을 통하여 당원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이고, 화합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여러 다채로운 행사들이 열렸다.
이번 발대식을 준비한 유근홍 달서갑 여성위원장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던 만큼, 지역의 당원들과 함께어울릴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이야기 하면서 “지역위원회 차원에서 이런 행사를 준비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이번 행사를 계기로 그동안 숨죽여 있던 지역의 민주당 당원들이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관련 보도자료
민주당 달서갑 여성위원회 발대식 가져 (경북매일신문, 10월14일 보도)